홈 > 게시판 > 온카후기
온카후기

멘탈 나갔네요

왜그랭 20 414 0 0

1afe8b3c31a2440742f570c28219c621_1551331588_5325.jpg
 

월급 290 에 있던돈 70만

 

다 날리고 10만원은 남겨두자 했었는데

 

2만원 남겨두고 오링

 

300 넘게 입금하고 2만원 인출한 나를 보고 

 

환전해주는 알바새끼들이 얼마나 쳐웃었을까 

 

죽고싶다 진짜ㅣㅏ

카지노114
CASINO114
No.1 카지노 커뮤니티
https://114onca.com
|와우바카라|바카라 쿠폰|바카라 포인트|온라인카지노,카지노사이트,온카지노,빅카지노,얀카지노,제왕카지노,카지노먹튀,사이트먹튀,토토먹튀,강친닷컴,텍사스홀덤,풀팟홀덤,온라인홀덤,슬롯머신,신규쿠폰,바카라사이트,,안전사이트,먹튀검증,슈어맨,롤링없는,3만쿠폰,카지노후기,마카오노블레스

20 Comments
호수비 02.28 14:27  
그냥 다 박으시지...
빠커 02.28 14:27  
아....맴찢이네 힘내세요
소라깡 02.28 14:28  
찜질방이라도 가라.. 날이 춥다..
호랑나비 02.28 14:29  
읽다가 뿜음 ㅋㅋㅋㅋ 2만원
완빤치 02.28 14:29  
급여날이 가장 위험한날
오링 02.28 14:29  
직장은 나오지 말길~~~!
싸대기 02.28 14:30  
월급벳 픽 드립니다 쪽지주세요
슈퍼마리오 02.28 14:30  
님은 좀 쳐맞아야될듯 ㅆㅂ..
대박의꿈 02.28 14:31  
그정도면 양호 합니다 ㅎ
촉선생 02.28 14:31  
저도 두달가량 2천정도 펏어요 ㅜㅜ
통화 한번하시죠 ㅜ
보헤미안밥쏘니 02.28 14:31  
힘내자 인생사 새옹지마 고진감래 만사지탄이다
샤킹 02.28 14:32  
도박해서 잃고 한탄하는글 쓰는거 보면 좀나 병진 같다
투머치토크 02.28 14:33  
저 쉐키 지돈 꼴고 화풀이냐
잃고 나서 죽고 싶네요 살맛안나네요 어떡하죠 하는놈 치고 따는꼴을 못봤다
뒷발차기 02.28 14:33  
왜 난 돈잃었다는 글 보면 안해야겠다는 생각밖에 않드는가
집문서투척 02.28 14:34  
잃고 와서 멘탈 나가서 쓰는걸로 밖에 안보이네요
짱구는붓말려 02.28 14:34  
이놈의 슈발 도박 이 암덩어리는 아무리 잘라낼려고 해도 계속 살아남아서
얼마나 더 밑바닥으로 나를 쳐박아 버리나
오태식이 02.28 14:35  
시부엉새 핵사이다 !!!
포커페이스 02.28 14:35  
어차피 돈생기면 또할거 죽고싶다 글쓰는거 자체가 병진 아니냐 진짜
암바시술소 03.07 11:34  
맴찢
제목

커뮤니티,토토홍보커뮤니티,토토홍보,토토검증,토토검증사이트,먹튀없는사이트,먹튀제보,먹튀검증해주는곳,먹튀제보하는곳,토토홍보하는곳,카지노114,카지노무료쿠폰,무료바카라,바카라신,온카후기 

Category

상태
  • 현재 접속자 92 명
  • 오늘 방문자 629 명
  • 어제 방문자 902 명
  • 최대 방문자 1,311 명
  • 전체 방문자 105,742 명
  • 전체 게시물 3,423 개
  • 전체 댓글수 17,428 개
  • 전체 회원수 1,573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