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오 후기

홈 > 온라인게시판 > 온카&스포츠 후기
온카&스포츠 후기

파라오 후기

생바할까 20 98 0 0

장고형님 말씀이 있었기에


오늘은 실입을 안하려 했으나


베민쿱 교환이 늦기에 15만 입금 하였네요..


조급하지 않으려 노력했고


조금씩 올려서 5만만 이기자는 작전으로


사이드가 중요할때마다 맞아 주어서 


이기고 돌아 올수 있었네요....


43ff147314348affb5620411bd9945b0_1637836421_6189.jpg
 

20 Comments
맥라렌 11.25 19:35  

역시 사이드는 감초역할입니다 ㅅㅅㅅㅅㅅ

생바할까 작성자 11.25 19:36  

양페어에 타이까지

3천으로 3만 먹기..ㅋㅋ

맥라렌 11.25 19:37  

 

맥라렌 11.25 19:38  

달달하네요 ~~ 최고의 사이드벳 당첨아닌가요 !! 양페어 타이 ㅅㅅㅅㅅㅅ

Congratulation! You win the 223 Lucky Point!

돌아온장고 11.25 19:35  

1d3135dee3c542a1a28162976f65c135_1637836518_5045.gif
 

생바할까 작성자 11.25 19:36  

이젠 쉬고 새벽 토너를 위해..ㅋㅋ

맥라렌 11.25 19:39  

새벽이 그림 좀 괜찮나요 ..오전이랑 밤은 넘 어려워요 ㅠㅠ

생바할까 작성자 11.25 19:39  

아니 새벽에 참가비 낸다공..ㅋㅋ

Congratulation! You win the 235 Lucky Point!

맥라렌 11.25 19:40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액티브 11.25 21:00  

굿샷이네요..ㅎㅎ

생바할까 작성자 11.25 22:07  

캄사합니다..ㅎㅎ

노도 11.25 22:19  
ㄴ ㅏ이샤
생바할까 작성자 11.25 22:20  

감사합니다

슬롯해피 11.26 01:28  
생바할까님~♡ 멋진 승리입니다~^^ 축하드려요~♡♡
생바할까 작성자 11.26 01:30  

감사합니다..해피님

좀전에 토너 참가비로 탕진 했네요..ㅜㅜ

버터왕자 11.26 02:40  
승리축하드려요~!^^
생바할까 작성자 11.26 04:24  

감사합니다

장카프카 11.26 08:58  
화이팅하세요 ♡

Congratulation! You win the 64 Lucky Point!

생바할까 작성자 11.26 09:31  

화이팅~~

장카프카 11.26 21:42  
대박나세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