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민 포인트 쿱 출정기~♥

홈 > 온라인게시판 > 온카&스포츠 후기
온카&스포츠 후기

베민 포인트 쿱 출정기~♥

celebrity 41 223 0 0
빅투로 3만포 (보통 2만포였는데) 교환후 15만 맥출이다요~
스퀴즈라서..아졌네 하다가도 끝발이 기가 막히게 잘잡았다용...
오늘 파라오 토너..어제까지 10위였어서 한끝떨어지면 11위라....ㅠ 마음을 비워야됬었는데 요거 맥출 했으니깐 10위 밑으로 떨어지더라두 속상해하지 않을꺼다요!

41 Comments
다모아뱅커로 05.16 12:39  
하.. 난 20만짜리 쿱줘도 뎅나고올듯
celebrity 작성자 05.16 12:41  
눈물쓰....ㅠ
리쁜2 05.16 12:39  
이야 왜케잘함!!ㅋㅋ
celebrity 작성자 05.16 12:41  
막판에 자꾸 역전을 한다면써..ㄷㄷ
돌아온장고 05.16 12:40  

배팅도 좋고  잘마추고  좋다 좋아!!

celebrity 작성자 05.16 12:42  
죠으다죠으다요♥♥
왕빠따 05.16 12:42  
뒷발차기! 맥출 축하드려요
celebrity 작성자 05.16 12:46  
77ㅑ르르르르릉♥♥
인생은페어 05.16 12:44  
ㅎㅎㅎ 샷
celebrity 작성자 05.16 12:47  
요슴 승률이 나쁘지 않아서 기부니가 죠으다요♥♥
한걸음으로 05.16 12:44  
우아 ㄷㄷ 맥출 축하드려요
celebrity 작성자 05.16 12:47  
히히 감사합니다아앙!♥♥♥
한걸음으로 05.16 12:47  
요즘들어 승리글만 쭈욱 !! 보내요 ㅎㅎㅎㅎ 제가다 기분이좋네요 앞으로도 빠이팅
맥라렌 05.16 12:46  

이야~~~ 역시 셀럽짱 잘한다말이지 ㅅㅅㅅㅅ

난 어제 셀럽이랑 똑같이 써드7받아 8만들고 오예하고 있는데 뱅커카드 6에서 3떨어짐 

ㄹㅇ 빡침 

celebrity 작성자 05.16 12:47  
와 진짜 100번에 한번 있을까말까한 일이다요ㅠㅠ
맥라렌 05.16 12:48  

에휴~~안한다 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코닭알 05.16 12:47  

헐.....게임 무지 잘하시네여!!!

Congratulation! You win the 315 Lucky Point!

celebrity 작성자 05.16 12:48  
예전엔 아니였다요 ㅠㅠ

Congratulation! You win the 299 Lucky Point!

개코닭알 05.16 12:49  

예전엔 호구엿나여?

celebrity 작성자 05.16 12:51  
그죠오ㅠ 쪽쪽 빨렸다요ㅠㅠ
재미로망 05.16 12:48  
요즘 파카물이 만땅으로 오르셨네요 쭈~~~~~~욱 연승 기원합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144 Lucky Point!

celebrity 작성자 05.16 12:51  
히히 재미로망찡두요~~♥♥
유니유닝 05.16 13:25  
승률보소!!!!!과감없는베팅 굿굿
celebrity 작성자 05.16 14:19  
77ㅑ르르릉 사실 토너 쿱들어오니깐 부담없이 하려구 깡 한건뎅 토너쿱이 이렇게 늦는거 알았으면 조금씩 하다가 뎅났을지두...ㅋㅋㅋㅋㅋㅋ
마하반야 05.16 14:14  
쏄히메 배팅하는거보면 제테크도 살림도 육아도 똑부러지게 할듯ㅋㅋ
celebrity 작성자 05.16 14:1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획대로 되고있어~오케이 계획대로 되고있어~~♥
마하반야 05.16 14:23  
쏄히메ㅋㅋ 근데 어떻게 온카나 도박의 세계에 온건지 자게에 썰풀어주라ㅋㅋ
celebrity 작성자 05.16 14:27  
앜 ㅋㅋㅋㅋㅋㅋ너무 길어서...그언젠가는 풀어보겠다요...ㅠㅠ
마하반야 05.16 14:29  
도박하는 여자 너무 궁금하다구ㅋㅋ
계영배 05.16 14:19  
역시 셀짱! 쿱3배맥출아닌가요??빅투5배에요?
celebrity 작성자 05.16 14:20  
빅투 파라오 얀 등은 5배다요♥
계영배 05.16 14:25  
빅투 돈걍 날린적 태반이네 ㅠㅠ 셀짱만 따라다님 돈딸듯....
계영배 05.16 14:26  
사람 모아서 실시간 방송으로 픽주는거해봐요ㅋㅋㅋ 따면10~20프로 수수료먹고 ㅋㅋㅋ
celebrity 작성자 05.16 14:27  
앜ㅋㅋㅋㅋㅋㅋ그런거할정도는 아니다용.^^
계영배 05.16 14:27  
ㅋㅋㅋㅋㅋ 할사람만 오라고하면되죠 지는거 본적이없는데 한달동안...
celebrity 작성자 05.16 14:28  
잉 몇번올렸는데 못봤구나요ㅠㅠㅠ
계영배 05.16 14:29  
따는거만본거니설마 ㅠㅠ
celebrity 작성자 05.16 14:30  
그런듯하다요ㅠ 뎅나는날은 순식간에 뎅인데!ㅠ
공자노자007 05.16 18:12  
셀럽님 나이스네요 ㅎㅎ 토너쿱도 잘 빼내시길~^^
celebrity 작성자 05.16 18:23  
히히 50마넌 출이다요♥♥
공자노자007 05.16 18:25  
오 ㅅㅅ 나이스출이네욤 ㅎㅎ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