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오 이 슬롯 대박

홈 > 온라인게시판 > 온카&스포츠 후기
온카&스포츠 후기

파라오 이 슬롯 대박

신의일기 22 280 0 0


루비실장님이 요즘 사기문자땜에


전화 주시던데 3만 쿱 받고


또 10만 만들엇네요 허허허

22 Comments
신의일기 작성자 04.14 16:54  

플레이 앤고 바다의 헌터 입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413 Lucky Point!

페어러브 04.14 16:54  

시헌터 .. 신님이 조금씩 다 터트려서 들어가면 아예 안주는거 아니에요 ? 

돌아온장고 04.14 16:56  

저도  프리  맥출  ㅋ

신의일기 작성자 04.14 17:21  
오 추카 합니다
미아리노점상 04.14 16:57  
와..난 왜 전화 안주지..
신의일기 작성자 04.14 17:20  
달라해요 저나
회전목마 04.14 16:58  

파라오 사칭이 많이 하나보네요 

하노이잭팟 04.14 16:59  
보고 들어가려니 안줍니다 ㅠ

Congratulation! You win the 490 Lucky Point!

수퍼쪼랩M 04.14 17:07  
오 나이따 ㅎㅎㅎ

Congratulation! You win the 130 Lucky Point!

신의일기 작성자 04.14 17:20  
ㄴ ㅏ이따
댕댕이교수 04.14 17:18  

헐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전 오링  신님 쫙쫙붙네 ㄷㄷㄷㄷㄷㄷㄷㄷ

Congratulation! You win the 423 Lucky Point!

신의일기 작성자 04.14 17:20  
네 ㅋㅋㅋㅋㅋㅋ
댕댕이교수 04.14 17:2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 ㅜㅜㅇㅠㄴ

신의일기 작성자 04.14 17:22  
울지마여 담주에 맥출 줄게요
댕댕이교수 04.14 17:26  

6만까지 갔었는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의일기 작성자 04.14 17:21  
ㅋㅋㅋㅋ
celebrity 04.14 17:25  
겁나 귀여운 슬롯이다앙♥
솔옴 04.14 17:34  
오 10만출 쉽지않은데...! 대단여...
복덩오리 04.14 17:43  
ㅋㅋ 저건뭐야 신기방기 신의일기님이다
따거 04.14 19:56  

크진않지만 소소하게 잘낙네요 ㅋㅋ


와우 ....대박이네요
첫발이끝발 04.15 08:04  

신기하네여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