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게시판 > 온카후기
온카후기

와 타이산진짜 ㅋㅋ

진짜매운등갈비찜 20 326 6 0

들어오자마자 뱅줄보이길래 나도 한번 먹어보자 들갔더만


그대로 뿌라쟈버리네 ㅡㅡ


아놔 진짜 ㅋㅋ 근데 줄이 겁나 나오네요 요즘

카지노114
CASINO114
No.1 카지노 커뮤니티
https://114onca.com
|와우바카라|바카라 쿠폰|바카라 포인트|온라인카지노,카지노사이트,온카지노,빅카지노,얀카지노,제왕카지노,카지노먹튀,사이트먹튀,토토먹튀,강친닷컴,텍사스홀덤,풀팟홀덤,온라인홀덤,슬롯머신,신규쿠폰,바카라사이트,,안전사이트,먹튀검증,슈어맨,롤링없는,3만쿠폰,카지노후기,마카오노블레스

20 Comments
킹성태 02.14 10:38  

알로항! 모두 똑같죠 ㅜㅜ 본인이 들어가면 뿌라져버림...

Congratulation! You win the 105 Lucky Point!

맛종욱 02.14 10:56  

요즘 줄 엄청 많이 나와요 

이소룡 02.14 15:32  
아시아 에볼 타이산 해봤는데 그 중에 타이산이 제일 잘나오고 에볼은 여자가ㅋㅋㅋㅋㅋㅋ
바카라고수 02.14 11:17  

한 방에 6장줄 3개는 무조건 나오는거 같아요ㅋㅋㅋ

Congratulation! You win the 197 Lucky Point!

개꾸르 02.14 12:47  
이게 꺾이네ㅋㅋ 원래 장줄은 타야 제 맛이거든요
김사랑 02.14 13:31  

전에 플줄도 있었네 많이 아깝겠다 이 방은ㅎㅎ

제우스 02.14 13:54  
괜춘 장줄을 의심치 않고 들어갔다는거에 칭찬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똑같이 장줄타면 드실겁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171 Lucky Point!

지네딘지단 02.14 14:15  

난 꺾일 줄 알았다ㅋㅋ 저걸 못먹냐

Congratulation! You win the 3 Lucky Point!

밥묵자 02.14 14:40  

운이 진짜 드럽게 없네요......

아수라발발타 02.14 15:15  

장줄 나오는게 어디야 ㅎㅎㅎ

연쇄할인범 02.14 15:32  

마이너스 손이네 ㅋㅋㅋㅋㅋ

고라파덕 02.14 15:39  
ㅈ같은데 장줄타면 부러지고 의심해서 꺾으면 장줄 이어지고 ㅅㅂ
도끼곤조 02.14 15:51  

줄 잣같습니다 저는 의심이많아서 줄못타유

마산피바다 02.14 16:01  
배팅하는거 꼭 반대로 됨 
깨박이 02.14 16:20  

얼마나 배팅하셨는데요??

블랙잭21 02.14 16:27  

얼마꼴으심 ?

Congratulation! You win the 429 Lucky Point!

씹연승 02.14 17:36  

요새 타이산 그림 좋은디....

올킬러 02.14 18:32  

헐;;;ㅠㅠ

물아일체 02.14 23:33  

뿌라졌을때 또 따라가고 그림 그리고 해야죠........


이쑤신장군 02.14 23:39  
내눈에는 분명 꽃인데.....

Congratulation! You win the 178 Lucky Point!

제목

커뮤니티,토토홍보커뮤니티,토토홍보,토토검증,토토검증사이트,먹튀없는사이트,먹튀제보,먹튀검증해주는곳,먹튀제보하는곳,토토홍보하는곳,카지노114,카지노무료쿠폰,무료바카라,바카라신,온카후기 

Category

상태
  • 현재 접속자 24 명
  • 오늘 방문자 505 명
  • 어제 방문자 505 명
  • 최대 방문자 3,842 명
  • 전체 방문자 446,073 명
  • 전체 게시물 9,853 개
  • 전체 댓글수 86,258 개
  • 전체 회원수 3,280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