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게시판 > 온카후기
온카후기

파라오 본게임 2차전 후기

무리한 39 143 0 0

1차전에서 남겨둔 50만원으로 연패없이 112만원 되서..

2만원 틀리고 4만원 틀리고 8만원 맞아서 114만원 맞춰서 출금!

(프라그마틱 20만원은 개밥주고 38000원 거스름돈 받아왔습니다..)


어제 게임 -40만원과 주식 -30만원..

되찾았습니다 ㅠㅠ


총 50입금 374만원 출금

+324만원


114분들 모두 입금은 출금으로~!!

모두다 출금 꼭~~~! 하시길 바랍니다~!



카지노114
CASINO114
No.1 카지노 커뮤니티
https://114onca.com
|와우바카라|바카라 쿠폰|바카라 포인트|온라인카지노,카지노사이트,온카지노,빅카지노,얀카지노,제왕카지노,카지노먹튀,사이트먹튀,토토먹튀,강친닷컴,텍사스홀덤,풀팟홀덤,온라인홀덤,슬롯머신,신규쿠폰,바카라사이트,,안전사이트,먹튀검증,슈어맨,롤링없는,3만쿠폰,카지노후기,마카오노블레스

39 Comments
달콤쌉싸르 01.14 03:42  
헐 ㅋㅋ 시마이 한게 아니였어;
무리한 작성자 01.14 03:45  

1차전 후기 사진에 보유금 보여드렸죠~ㅎㅎ

2차전 암시였습니다..ㅋㅋ

달콤쌉싸르 01.14 03:45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가면켁 01.14 04:14  

오늘하루 바짝 땡기셨네요

ㅅㅅㅅ

IZONE채원 01.14 03:44  
와....하루 수익이....내 한달 수익보다 많네요........부럽당
달콤쌉싸르 01.14 03:45  
좀잘해봐요ㅋㅋ
IZONE채원 01.14 03:46  

나도 50만원 입금하면....100만원 뽑으려나.....ㅋㅋㅋㅋㅋ

달콤쌉싸르 01.14 03:46  
뽑긴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
왼발감차 01.14 04:00  

달콤님 채원님 킬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구왕슛돌이 01.14 05:58  

짧지만 임팩트있는 글!

무리한 작성자 01.14 03:46  

채원님은 그래도 꾸준히 잘하시잖아요~ㅎㅎ

전 어제 게임도 주식도 마이너스였습니다..ㅠㅠ

IZONE채원 01.14 03:46  

일일기준 3연패 중인데요? ㅠㅠ

Congratulation! You win the 94 Lucky Point!

무리한 작성자 01.14 03:48  

오늘후기 보긴햇는데...게임하라고 말씀드리기도 그렇고...

잠시 심신 안정을 위해 티타임을 갖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ㅎ

Congratulation! You win the 109 Lucky Point!

피구왕슛돌이 01.14 05:59  

때려치우라는 말씀 돌려서 잘 말씀하시네요

닭발당수 01.14 06:58  

채원님 그래도 월기준 손실은 없었던걸로 기억하는데

그정도면 엄청 잘하시는거죠!!

채원님한테 많이 배워야 해요

로스차일드 01.14 08:13  

ㅋㅋ 때려치우라니요 ㅋ

달콤쌉싸르 01.14 03:47  
채원횽 1년벌이..2인가구 기초수급비정도요ㅋ

Congratulation! You win the 422 Lucky Point!

IZONE채원 01.14 03:52  

24a5db07506132690e41c8fd3890f665_1610563963_807.jpg
 

달콤쌉싸르 01.14 03:54  
이제 4인가구 수급비로 올라가야죠!!!!
내가가면켁 01.14 04:15  

맞아요 훨씬 낫죠 ㅎㅎ

몸으로 개고생하는것도 아니고

로스차일드 01.14 08:13  

오늘 이짤 몇번 본거 같은데

저 안경잡이는 남잔가요 아님 여잔가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87 Lucky Point!

IZONE채원 01.14 11:27  

구호동인데요? ㅋㅋㅋㅋ

닭발당수 01.14 06:59  

기초수급비면 얼마정도 되나요?

한달에 30? 50? ㅋ

왼발감차 01.14 04:00  

꿀팁방출같은거안해주심니까 ㅋㅋㅋㅋ

김두한 01.14 04:17  

꿀팁이라고 뭐가 있을까요?

흠..

무리한님이시니까 무리만 하지않으시면 될듯 ^^

내가가면켁 01.14 04:18  

그쵸

확실히 깡은 무리긴해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134 Lucky Point!

보라돌이 01.14 03:58  

수익을 내는것도 대단한거죠 ㅎ 

보라돌이 01.14 03:57  

역시 무리한님 기대를 안져버리시네요

축하드려요

무리한 작성자 01.14 08:30  

감사합니다 ㅎ 보라돌이님도 출금길만 걸으세요~

왼발감차 01.14 03:59  

대단대단대단해....ㅠㅠㅠ

무리한 작성자 01.14 08:30  

진짜 운이좋아서 그런거죠...ㅎㅎ

김두한 01.14 04:25  

주식 -30.

손절하고 파신건가요?

갖고있으시면 올라가지 않을까요

무리한 작성자 01.14 08:30  

팔지는 않았죠..ㅎㅎ 그냥 장 마감하고 보니-30정도 더라구요ㅠㅠ

절대기풍 01.14 05:03  
잘나가~너무 잘나가요~^^
무리한 작성자 01.14 08:31  
운이 좋았을 뿐입니다ㅎㅎ
구멍가게 01.14 07:09  

어제 잃은거에서 두배넘게 찾아오셨네요 ㅎㅎ

나이스

무리한 작성자 01.14 08:31  

네 어젠 좀 속상하긴 했지만 하루 멘탈케어 좀 하고 하니 다시 되더라구요 ㅎㅎ

수퍼쪼랩M 01.14 13:07  
허..무리한님 초고수시넹;;;; 일단 축하드립니다~~대박이여;;
무리한 작성자 01.14 19:25  
운이 좋았었어요..ㅎ 감사합니다! ㅎ
제목

커뮤니티,토토홍보커뮤니티,토토홍보,토토검증,토토검증사이트,먹튀없는사이트,먹튀제보,먹튀검증해주는곳,먹튀제보하는곳,토토홍보하는곳,카지노114,카지노무료쿠폰,무료바카라,바카라신,온카후기 

Category

상태
  • 현재 접속자 299(24) 명
  • 오늘 방문자 1,871 명
  • 어제 방문자 2,950 명
  • 최대 방문자 3,842 명
  • 전체 방문자 715,059 명
  • 전체 게시물 25,002 개
  • 전체 댓글수 307,238 개
  • 전체 회원수 4,463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