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게시판 > 온카후기
온카후기

11.15 후기1 ㅡ 에볼루션

마하반야 34 235 7 0
1만쿠폰으로 5빼고

5로 20 만들었습니다

출금길만 걷고싶어요ㅠㅠ

카지노114
CASINO114
No.1 카지노 커뮤니티
https://114onca.com
|와우바카라|바카라 쿠폰|바카라 포인트|온라인카지노,카지노사이트,온카지노,빅카지노,얀카지노,제왕카지노,카지노먹튀,사이트먹튀,토토먹튀,강친닷컴,텍사스홀덤,풀팟홀덤,온라인홀덤,슬롯머신,신규쿠폰,바카라사이트,,안전사이트,먹튀검증,슈어맨,롤링없는,3만쿠폰,카지노후기,마카오노블레스

34 Comments
달콤쌉싸르 11.15 04:07  
승률~~~~굿굿~!!!
실화소니 11.15 04:10  

와 한번빼고 다 맞추셨네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178 Lucky Point!

포니 11.15 10:06  

이렇게 잘될때는 승부를 한번 띄어봐야 하는건데

그것도 욕심이겠죠? ㅎ

잘하셨서요

릅갈통 11.15 04:10  

깔끔하네요.

군더더기없는 내역입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90 Lucky Point!

보나마나 11.15 05:45  

이렇게 깔끔한 내역도 보기 힘들죠.

바하반야님 나이스

스머프 11.15 04:11  

쿺에서 시작에서 정말 잘 불리시는거 같아요.

나이샤

훔바 11.15 09:49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역사를 쓰고 계신거였군요.

멋집니다.

뿅카 11.15 09:55  

쿺에서 불려나가시다니.

저도 그래봤으면 좋겠네요.

패왕색현아 11.15 09:56  

쿺출이나 해봣으면 좋겠네요.

열심히 활동해서 쿠폰 받으면 뭐하나요

왕따크 11.15 04:12  

사람들은 전부 쿺으로 돈 불려나가는걸 꿈꾸지만 그걸 실제로 만드는 사람은 몇명 못봤더랬죠.

그런부분에선 바하반야님이 좀 탁월하신거 같네요.

클라라 11.15 04:13  

쿠폰은 출금하기도 원래 힘든거 아닌가요.

대박이네요.

빠구는없다 11.15 04:29  

그러게요 쿺출도 힘들고

쿺출을 해도 다시 넣었다 꼬라박기 십상인데

당당하게 20가지 올리셨네요.

화생방뿡뿡이 11.15 05:49  

은근히 고수신거 같에요.

한번빼고 다맞추다니

배팅활용법 11.15 05:49  

마틴이고 깡이고 다 필요없다니깐요.

많이 맞추는게 장땡이에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362 Lucky Point!

최고다윽박 11.15 06:18  

그쵸 못맞추는데 전략이며 마틴이며 무슨 소용인가요 ㅋㅋ

저도 저런날이 있었던거 같긴한데 기억이 안나네요

실화소니 11.15 09:15  

대박이네요 증말 ㅎㅎ

거의 6연승이나 진배없네요.

아리가또 11.15 10:02  

얼마전에도 쿺출로 금액 많이 올리셨더랬죠 ㅎ

나이샤샤샤

카드값줘체리 11.15 04:14  

출금길만 잘 걷고 계신거 같네요.

앞으로도 이어가시길 응원할게요

전설의주막 11.15 04:24  

오늘 승률지리네요.

금액이 아쉽네요 또 이렇게 보니 ㅎㅎ

전효성 11.15 04:25  

1만으로 20까지...

100 200까지도 무리가 없을듯 하네요.

포니 11.15 04:26  

얼마전에도 쿠폰으로 몇십까지 올리지 않으셨나요?

쿠폰에 희망을 실어주시는 분이시네요

구멍가게 11.15 04:26  

지금 1만 쿺에서 여까지 오신거?

대박이네요!!

100 1000만들러 가즈아

소떡소떡 11.15 09:23  

1000배수익 한번보여주세요

정말 가능은 한거겠죠

Congratulation! You win the 319 Lucky Point!

라스베가스 11.15 04:27  
왜 안자여~~~ ㅋㅋㅋ 이번엔 빅카 갖다주지말고 잘 올려여 마하님 ㅎㅎ
적토마 11.15 04:27  

ㅋㅋㅋㅋ

빅에는 쮜약이라죠?

박아라 11.15 04:28  

빅은 손절하는게 낫지않을까요?

당분간만이라도...

고인돌 11.15 06:11  

베가스님 말 들으세요

빅에 갖다주지 마삼

Congratulation! You win the 142 Lucky Point!

김두한 11.15 05:41  

1에서 20까지 ㅎㄷㄷ

20배 수익이네요

김정일 11.15 08:43  

승률 대박이네요.

이번주말 대박한번 노려보나요

미노닷 11.15 08:51  
아휴..좋은 소식이네요 ㅠㅠ 다행입니다 ㅠㅠ
잔다르크 11.15 08:51  

6승1패네요 ㅎㅎ

승률 지립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409 Lucky Point!

와이파이 11.15 09:43  

출금길만 잘 걷고 계신거 같은데요

계속 걸어가시길 바랄게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476 Lucky Point!

수원왕갈비통닭 11.15 09:47  

그러게요 요즘은 계속 이기시는거 같은데

빅은 뺍시다 ㅋ

최고관리자 11.18 16:41  

안녕하세요 마하반야님 

오늘도 저희114에 관심가져주셔주시고 

회원님의 소중한일상을 공유해주셔서 진심으로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건의하시고싶은일이나 궁금한점있으시면 언제든지

1:1문의나 텔레그램으로 연락주시면 도움드릴수있도록하겠습니다

항상저희 114에 관심가져주시고 방문해주셔서 진심으로감사합니다

항상행복한일만있으시길 진심으로기원합니다^^

제목

커뮤니티,토토홍보커뮤니티,토토홍보,토토검증,토토검증사이트,먹튀없는사이트,먹튀제보,먹튀검증해주는곳,먹튀제보하는곳,토토홍보하는곳,카지노114,카지노무료쿠폰,무료바카라,바카라신,온카후기 

Category

상태
  • 현재 접속자 23 명
  • 오늘 방문자 764 명
  • 어제 방문자 2,826 명
  • 최대 방문자 3,842 명
  • 전체 방문자 614,622 명
  • 전체 게시물 18,038 개
  • 전체 댓글수 221,008 개
  • 전체 회원수 4,150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