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갑니다!

홈 > 온라인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 이벤트 갑니다!

아싸리 231 667 4 0
지금부터  2시 10분까지

럭포 제일 높은분.
럭포 두번째 높은분.
럭포 제일 낮은분.

3분께 각각 문상 3만원  드립니다.

가즈아~!

231 Comments
한방주작충 08.21 14:00  
고고
celebrity 08.21 14:00  
간절할때 이벤트를 열어줘서 참여만으로도 기회를 얻은느낌!! 기왕이면 럭포도 파바방 터져주라구웅♥♥♥
주디 08.21 14:00  
celebrity 08.21 14:00  
아싸리찡 이벤트 고맙다요~~!♥
한방주작충 08.21 14:00  
럭포ㄱ
빼꼼 08.21 14:00  
ㅈㄹㅈㅊㅈㅎㅈㅎㅈ
구스 08.21 14:00  
무야호~~!! ㅎㅎ 이벤트 고맙습니다 ^^
송스타 08.21 14:00  
럭포야 제발 높게 나와주랑
모두의아들 08.21 14:00  
자 !!! 가자 아싸리호의 순항을 기원하며!!!

Congratulation! You win the 314 Lucky Point!

모두의아들 08.21 14:01  
원샷 원킬이지만 나쁘지 않은 숫자군
주디 08.21 14:00  
얍얍
또거기갔니 08.21 14:00  

럭포

한방주작충 08.21 14:00  
럭포ㄱㄱ
빼꼼 08.21 14:00  
ㅎㄷㅎㅈㅎ얍ㅈㅎ
celebrity 08.21 14:01  
럭포야 터져라아아아

Congratulation! You win the 103 Lucky Point!

celebrity 08.21 14:01  
앗 무진장 중간쯤인 럭포....포기다아....끼룩.....
송스타 08.21 14:01  
럭포야 제발 높게 나와주랑 가즈아아아아아아
구스 08.21 14:01  
가자~!
키사라기 08.21 14:01  
럭포얍 ㅡ
주디 08.21 14:01  
얍얍얍
슬롯해피 08.21 14:01  
가즈아
빼꼼 08.21 14:01  
얍얍ㅈㄹㅈㅎㅈㅎㅈㅎㅈ
맥라렌 08.21 14:01  

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

한방주작충 08.21 14:01  
럭포ㄱ
송스타 08.21 14:01  
럭포야 제발 높게 나와주랑 가즈아아아아앗
액티브 08.21 14:01  

터져라...ㅋㅋ

Congratulation! You win the 156 Lucky Point!

액티브 08.21 14:01  

헐......................... 이거는 아닌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스 08.21 14:01  
높은거?
러시아삼보 08.21 14:01  
나와라 럭포
키사라기 08.21 14:01  
이얍ㅡ

Congratulation! You win the 47 Lucky Point!

빼꼼 08.21 14:01  
얍유오유오고
계영배 08.21 14:01  

아싸리는 골코축하합니다~~~


문상 내꾸얏~~~♥


얍얍!!!!!

주디 08.21 14:01  
얍얍얍얍
맥라렌 08.21 14:01  

또 안나오는거 시작이야 ? 

한방주작충 08.21 14:01  
럭포ㄱ
빼꼼 08.21 14:01  
ㅈㅎㅈㅊㅈㅊㅈㅊㅈㅊ
구스 08.21 14:01  
낮은거?
송스타 08.21 14:01  
럭포야 제발 높게 나와주랑 높게 나와랏나와랏 가즈아아앗
러시아삼보 08.21 14:01  
잉~~나와라
주디 08.21 14:01  
얍얍얍얍얍
계영배 08.21 14:01  

아싸리는 골코축하합니다~~~


문상 내꾸얏~~~♥


얍얍!!!!!

한방주작충 08.21 14:01  
럭포 1나와라ㄱ
슬롯해피 08.21 14:01  
아싸리님~♡ 골드코인 축하드립니다~♡♡
버터왕자 08.21 14:01  
이벤
빼꼼 08.21 14:01  
잘먹겠습니다!!!
구스 08.21 14:01  
지금?
송스타 08.21 14:01  
럭포야 제발 높게 나와주랑 ㄱㄱㄱㄱ
주디 08.21 14:01  
얍얍얍얍얍얍
러시아삼보 08.21 14:02  
왜이래~~
슬롯해피 08.21 14:02  
아수라발발타
한방주작충 08.21 14:02  
럭포 2나와라 ㄱㄱ
계영배 08.21 14:02  

아싸리는 골코축하합니다~~~


문상 내꾸얏~~~♥


얍얍!!!!!

빼꼼 08.21 14:02  
얍얍
액티브 08.21 14:02  

156 끝났네....ㅋㅋㅋ

또거기갔니 08.21 14:02  

럭포럭포럭포럭포럭포럭포 

송스타 08.21 14:02  
럭포야 제발 높게 나와주랑 나오ㅏ랏
버터왕자 08.21 14:02  
이벤 감사요~~^^
구스 08.21 14:02  
나와랏!!
주디 08.21 14:02  
얍얍얍얍얍얍얍
한방주작충 08.21 14:02  
럭포 3 ㄱㄱ
슬롯해피 08.21 14:02  
아싸리님~♡ 골드코인 축하드립니다~♡♡
계영배 08.21 14:02  

아싸리는 골코축하합니다~~~


문상 내꾸얏~~~♥


얍얍!!!!!

빼꼼 08.21 14:02  
나와랏 얍얍
한방주작충 08.21 14:02  
럭포5 ㄱㄱ

Congratulation! You win the 156 Lucky Point!

러시아삼보 08.21 14:02  
나 과장 진급했다
주디 08.21 14:02  
얍얍얍얍얍얍얍얍
송스타 08.21 14:02  
럭포야 제발 높게 나와주랑 ㄱㄱㄱㄱ
슬롯해피 08.21 14:02  
럭포야 나와랏
계영배 08.21 14:02  

아싸리는 골코축하합니다~~~


문상 내꾸얏~~~♥


얍얍!!!!!

빼꼼 08.21 14:02  
얍얍얍
구스 08.21 14:02  
짠!!
버터왕자 08.21 14:02  
럭포야~~
피그말리온 08.21 14:02  

가즈아 ~~

주디 08.21 14:02  
얍얍얍얍얍얍얍얍얍
슬롯해피 08.21 14:02  
아싸리님~♡ 골드코인 축하드립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156 Lucky Point!

계영배 08.21 14:02  

아싸리는 골코축하합니다~~~


문상 내꾸얏~~~♥


얍얍!!!!!

송스타 08.21 14:02  
럭포야 제발 높게 나와주랑 ㄱㄱㄱㄱ고공
러시아삼보 08.21 14:02  
럭포 구경좀하자~~
맥라렌 08.21 14:02  

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

버터왕자 08.21 14:02  
한개라도 터져랏~
빼꼼 08.21 14:02  
돌아온장고 08.21 14:02  

가주ㅡ아!

주디 08.21 14:02  
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
계영배 08.21 14:02  

아싸리는 골코축하합니다~~~


문상 내꾸얏~~~♥


얍얍!!!!!

구스 08.21 14:03  
나와
가즈아
빼꼼 08.21 14:03  
빼꼼

Congratulation! You win the 312 Lucky Point!

버터왕자 08.21 14:03  
힘내랏~~~
송스타 08.21 14:03  
럭포야 제발 높게 나와주랑 높게높게 가잣
맥라렌 08.21 14:03  

3debb99bef1f5e360a41e6a28fda1bf1_1629522185_4369.PNG
 

구스 08.21 14:03  
어?
계영배 08.21 14:03  

아 드럽게안나오네 뭐나와야지


럭포 올라가요 ㅠㅠㅠ제발
주디 08.21 14:03  
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
러시아삼보 08.21 14:03  
즐거운토요일 럭포야
슬롯해피 08.21 14:03  
아싸리님~♡ 골드코인 축하드립니다~♡♡
돌아온장고 08.21 14:03  

가주ㅡ아!

버터왕자 08.21 14:03  
오늘은 날이 기닌가벼요~~
송스타 08.21 14:03  
럭포야 제발 높게 나와주랑 ㄹㄹㄹㄱㄱ
얍얍얍얍얍얍얍야 ㅠㅠㅠㅠ좀주어요
주디 08.21 14:03  
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
또거기갔니 08.21 14:03  


계영배 08.21 14:03  

얍얍

Congratulation! You win the 166 Lucky Point!

구스 08.21 14:03  
왜 안나오지!?
슬롯해피 08.21 14:03  
아수라발발타
러시아삼보 08.21 14:03  
얍피리뚱
주디 08.21 14:03  
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
ㅠㅠㅠㅠ끝까지 안주네 ㅠㅠㅠ어휴
송스타 08.21 14:03  
럭포야 제발 높게 나와주랑 가잣가쟈 ㄱㄱㄱㄱ
계영배 08.21 14:03  

아 ^^^ㅣ바바바밥바바바바바ㅐㅣㅏ;머ㅣㅁ나ㅣㅁ놜렁

돌아온장고 08.21 14:03  

가주ㅡ아!

피그말리온 08.21 14:03  

얍얍ㅇ얍얍얍얍얍얍

럭포야 나와라
버터왕자 08.21 14:03  
안터지네요~~~ㅜㅜ
구스 08.21 14:03  
나올때가 됐는뎅..

Congratulation! You win the 283 Lucky Point!

구스 08.21 14:04  
애매
슬롯해피 08.21 14:03  
아싸리님~♡ 골드코인 축하드립니다~♡♡
주디 08.21 14:03  
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
송스타 08.21 14:03  
럭포야 제발 높게 나와주랑 얼렁나와라요
피그말리온 08.21 14:03  

왜케안나와~

돌아온장고 08.21 14:04  

오메  나와라 좀

Congratulation! You win the 129 Lucky Point!

ㅠㅠㅠㅠ끝까지 안주네요 너무라네

Congratulation! You win the 331 Lucky Point!

돌아온장고 08.21 14:04  
망이네 이건  ㅋㅋ
버터왕자 08.21 14:04  
다들 홧팅하세요~~
송스타 08.21 14:04  
럭포야 제발 높게 나와주랑 고고고고고고고
러시아삼보 08.21 14:04  
고니야 럭포줘라
주디 08.21 14:04  
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
맥라렌 08.21 14:04  
999999 럭포야 제발
슬롯해피 08.21 14:04  
아싸리님~♡ 골드코인 축하드립니다~♡♡
버터왕자 08.21 14:04  
힘드네요~~~
송스타 08.21 14:04  
럭포야 제발 높게 나와주랑 나와라나우랏
주디 08.21 14:04  
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
러시아삼보 08.21 14:04  
지친다 럭포야
송스타 08.21 14:04  
럭포야 제발 높게 나와주랑 ㄱㄱㄱㄱㄱㄱㄱ
버터왕자 08.21 14:04  
많은 럭포에 당첨되고 싶다~~
슬롯해피 08.21 14:04  
아싸리님~♡ 골드코인 축하드립니다~♡♡
주디 08.21 14:04  
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
송스타 08.21 14:04  
럭포야 제발 높게 나와주랑 나와라제발럭포야
러브러브 08.21 14:04  

럭포야 ㅅㅅㅅㅅㅅ

러시아삼보 08.21 14:04  
구경좀 시켲 ㅓ라 럭패야
주디 08.21 14:04  
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
슬롯해피 08.21 14:04  
아싸리님~♡ 골드코인 축하드립니다~♡♡
송스타 08.21 14:04  
럭포야 제발 높게 나와주랑 ㄱㄱㄱㄱㄱㄱ
버터왕자 08.21 14:05  
골드코인 80만 축하드려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180 Lucky Point!

러브러브 08.21 14:05  
럭포야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슬롯해피 08.21 14:05  
아싸리님~♡ 골드코인 축하드립니다~♡♡
러시아삼보 08.21 14:05  
럭포야 어디갔니
송스타 08.21 14:05  
럭포야 제발 높게 나와주랑 나와라요나와라요나오라요
버터왕자 08.21 14:05  
아~~~한번 터지네요~^^
맥라렌 08.21 14:05  

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

무리한 08.21 14:05  
아싸리님 오랜만이에요~ 골코 축하여~!!
주디 08.21 14:05  
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
피그말리온 08.21 14:05  

왜케안나와~ 

버터왕자 08.21 14:05  
세번이면 안전 빵~!^^
슬롯해피 08.21 14:05  
아싸리님~♡ 골드코인 축하드립니다~♡♡
주디 08.21 14:05  
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얍
무리한 08.21 14:05  
오랜만에 뵙는데 이벤트당첨가즈아!!
송스타 08.21 14:05  
럭포야 제발 높게 나와주랑
맥라렌 08.21 14:05  

아그 ~~ ㅠㅠㅠ

러시아삼보 08.21 14:05  
럭포야 왜 나만 안주니
버터왕자 08.21 14:05  
힘이여 솟아라~~~~~
송스타 08.21 14:05  
럭포야 제발 높게 나와주랑 ㄱㄱㄱㄱㄱㄱ
주디 08.21 14:05  
얍x20

Congratulation! You win the 207 Lucky Point!

슬롯해피 08.21 14:05  
아싸리님~♡ 골드코인 축하드립니다~♡♡
러브러브 08.21 14:05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버터왕자 08.21 14:05  
럭포 터지나요~~^^
무리한 08.21 14:06  
골코 축하드려요~ 이벤트당첨되자아~~!!
러시아삼보 08.21 14:06  
럭포 구경한지 오래다
송스타 08.21 14:06  
럭포야 제발 높게 나와주랑 ㄹㄹㄹ나와랏나와랏쫌마와랏
맥라렌 08.21 14:06  

e35f9899606c1c41e405cffeac2a5ea1_1629522368_9343.PNG
 

Congratulation! You win the 318 Lucky Point!

슬롯해피 08.21 14:06  
아싸리님~♡ 골드코인 축하드립니다~♡♡
송스타 08.21 14:06  
럭포야 제발 높게 나와주랑 ㄱㄱㄱㄱ나와라얼른 ㅡㅡ
러시아삼보 08.21 14:06  
럭포야 4분 남았다
버터왕자 08.21 14:06  
아~~~골코받고싶다~~
러브러브 08.21 14:06  


무리한 08.21 14:06  
시간안에는 나오려나..
송스타 08.21 14:06  
럭포야 제발 높게 나와주랑 4분남앗바엇슴
버터왕자 08.21 14:06  
복권 3등정도 되려낭~^^
슬롯해피 08.21 14:06  
아싸리님~♡ 골드코인 축하드립니다~♡♡
러시아삼보 08.21 14:06  
럭포야 뭐하니
송스타 08.21 14:06  
럭포야 제발 높게 나와주랑 제발나와라나와라나와라

Congratulation! You win the 59 Lucky Point!

무리한 08.21 14:06  
높게든 낮게든 어떻게든 나오거라!!
슬롯해피 08.21 14:06  
아싸리님~♡ 골드코인 축하드립니다~♡♡
버터왕자 08.21 14:07  
심심하다
무리한 08.21 14:07  
애매하게라도 나왓음좋겟다!!!
러시아삼보 08.21 14:07  
회장님 럭포 주세요
슬롯해피 08.21 14:07  
아싸리님~♡ 골드코인 축하드립니다~♡♡
러브러브 08.21 14:07  
마지막이다 안나온다 ㅠㅠㅠ
버터왕자 08.21 14:07  
홧팅~~~언제까지?
무리한 08.21 14:07  
골코축하합니다[email protected]@ 럭키포인트나좀나와라!!
슬롯해피 08.21 14:07  
아싸리님~♡ 골드코인 축하드립니다~♡♡
러시아삼보 08.21 14:07  
럭포
무리한 08.21 14:07  
10분전에는 나왓으면좋겟다!!
버터왕자 08.21 14:07  
글럿다
러시아삼보 08.21 14:07  
럭키포인트

Congratulation! You win the 14 Lucky Point!

슬롯해피 08.21 14:07  
아싸리님~♡ 골드코인 축하드립니다~♡♡
무리한 08.21 14:07  
이제 얼마안남앗다 좀나와라!!
버터왕자 08.21 14:08  
한번더 터저랏~~~~
무리한 08.21 14:08  
제발좀!!!나오거라 시간이없다!!!
버터왕자 08.21 14:08  
2분 남았네~~~~
슬롯해피 08.21 14:08  
아싸리님~♡ 골드코인 축하드립니다~♡♡
무리한 08.21 14:08  
가즈아!!!!!!!!
언니야 08.21 14:08  
오오
버터왕자 08.21 14:08  
전 실패인듯
슬롯해피 08.21 14:08  
아싸리님~♡ 골드코인 축하드립니다~♡♡
언니야 08.21 14:08  
뒤늦은 탐여 해봅니다 ㅋㅋㅋ
무리한 08.21 14:08  
아싸리님 출금다잘되시길!!!!
무리한 08.21 14:09  
진짜 징하게 안나오네요..
언니야 08.21 14:09  
골드코인 츄카합니다 럭포갸 나와라!!!
슬롯해피 08.21 14:09  
아싸리님~♡ 골드코인 축하드립니다~♡♡
언니야 08.21 14:09  
주라주라
슬롯해피 08.21 14:09  
아싸리님~♡ 골드코인 축하드립니다~♡♡
러시아삼보 08.21 14:09  
드디어 나왔다 럭포~~
무리한 08.21 14:09  
아좀 나오거라!!!
버터왕자 08.21 14:09  
가즈아~~~
언니야 08.21 14:09  
안주냐!!!!!!! 주세요 ㅋㅋㅋㅋㅋ럭포 터져라 ㅋㅋㅋㅋㅋ
슬롯해피 08.21 14:09  
아싸리님~♡ 골드코인 축하드립니다~♡♡
버터왕자 08.21 14:09  
가즈아~~~~
무리한 08.21 14:09  
아줸장 포기.... 아싸리님 축하드려요~
언니야 08.21 14:09  
나와라 럭키야....ㅡㅡ 비도오고 ㅡㅡㅡㅡ흐잉흐잉ㅋㅋㅋ

Congratulation! You win the 23 Lucky Point!

슬롯해피 08.21 14:10  
아싸리님~♡ 골드코인 축하드립니다~♡♡
버터왕자 08.21 14:10  
골드코인 축하드려요~~~
슬롯해피 08.21 14:10  
아싸리님~♡ 골드코인 축하드립니다~♡♡
버터왕자 08.21 14:10  
끝이네요~~
슬롯해피 08.21 14:10  
아싸리님~♡ 골드코인 축하드립니다~♡♡
버터왕자 08.21 14:10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슬롯해피 08.21 14:11  
아싸리님~♡ 골드코인 축하드립니다~♡ 멋진이벤트 너무 감사드려요~♡♡
아싸리 작성자 08.21 14:12  
@@@:마감[email protected]@@@@@
도박귀신 08.21 14:13  

화이팅~

위잉위잉 08.21 14:17  

럭포가즈앙!!

루미안 08.21 15:21  

ㅎㅎㅎ당첨자분들 추카드려용ㅎㅎ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