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허니

홈 > 온라인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허니허니

인생은페어 33 213 1 0
그리 빅투 뭐 인증을 한다뭐한다 하더니 결국 토너 부정행위자였내요...

결국 주디님과 나만 사과했내ㅎㅎㅎ 에라이 쌍욕박고싶지만 참는다...

지금까지 토너쿱이랑 부정행위로 이벤만 쳐 참여해서 27만원 맛있니 만원배팅하고 무셔워요... 

사과취소한다 ^^  잘가라 더이상 이관련 글은 없도록할게요

사과는 취소해야해서 썼습니다.

33 Comments
다모아뱅커로 05.16 17:35  
사과맨 오셨는가?

Congratulation! You win the 347 Lucky Point!

인생은페어 작성자 05.16 17:36  
부끄럽소...

Congratulation! You win the 176 Lucky Point!

수퍼쪼랩M 05.16 17:36  
ㅋㅋ사과 취소글 ㅋㅋㅋㅋㅋㅋ
인생은페어 작성자 05.16 17:36  
사과하고 잘못했다고한 제가 부끄럽습니다... 에라이
절대기풍 05.16 17:36  

인생은 애플맨~!

인생은페어 작성자 05.16 17:37  
ㅋㅋㅋㅋㅋㅋㅋㅋ 쥐구멍이...
러브러브 05.16 17:37  
기풍님 !! 애플맨 넘 센스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모아뱅커로 05.16 17:37  
ㄱㅋㅋㅋㅋ
수퍼쪼랩M 05.16 17:37  
저날 솔직히 내가 제일 억울..진짜 잠을 제대로 못잠..내가 토너 부정 신고했다고 하니 그때부터 나보고 베민 탈퇴하라고 탈퇴드립...어휴 ㅋㅋ 참느라 몸에 사리생기는줄..
다모아뱅커로 05.16 17:38  
ㅋㅋㅋㅋㅋㅋ 그때 내가 못참아서 한마디햇죠
절대기풍 05.16 17:37  

인생은 페어폴로자이즈!!!!

인생은페어 작성자 05.16 17:38  
쥐구멍 찾았습니다 ㅌㅌ
주디 05.16 17:37  
29만원 내놔라 진짜 좋나 열받네 개ㅡ새ㅡ끼 그거
인생은페어 작성자 05.16 17:38  
그쳐...진짜 하.. 죤나 빡치는 새끼입니다
여수다 05.16 17:39  
허니허니 부정????실화???
인생은페어 작성자 05.16 17:40  
부정이래요ㅎㅎ 부계 아니면 뭐 그럴듯요ㅎㅎ
여수다 05.16 17:41  
이런 개 씨 박 새키 그러면서 사과 하라고 날 뛸거였어
인생은페어 작성자 05.16 17:46  
본계정도 알만한 사람이래요 기다려보시죠ㅎㅎ
celebrity 05.16 17:37  
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박하다요♥ 사과취소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벤 참여비 뱉어냈으면...
인생은페어 작성자 05.16 17:38  
진짜 억울한척 토나옴
수퍼쪼랩M 05.16 17:38  
토너부정 신고했다고 밝힌후 모든 타켓이 내가됨. 그걸 노리고 토너부정신고 밝힌거였지만...그날 허니허니 그놈이 개 지 랄하는 바람에 수습하고자 토너부정 신고 밝힘.., 완전 미쳐 날뛰는거보고...인간이 저럴수도 있구나 느낌..
인생은페어 작성자 05.16 17:40  
언능 글 써주세요 현기증나요ㅎㅎ
주디 05.16 17:38  
아 개짜증나네 증말 이벤트만 기웃거리던 개 양아치 심보 어디가긌냐??? 눈팅하고 있으믄 29만원 다시 돌려 보내라 진짜 허니버터칩 호ㅡ로샛기

Congratulation! You win the 68 Lucky Point!

인생은페어 작성자 05.16 17:41  
저거 부계정이면 본계정 찾아서 같이 패죠
수퍼쪼랩M 05.16 17:43  
본계정도 다들 아는 사람임. 내가 어디까지 용서를 하고 푸라이버시를 존중해줘야 할지 그게 고민됨.
인생은페어 작성자 05.16 17:44  
용서가 어딨어요 진짜 그딴거 없습니다 저도이건 피해자이니 알려주세요
절대기풍 05.16 17:48  

그게 나일수도 있어요.....그럴경우를 한번 생각해보세요..

그러니까 우선 좀...진정하시고..

인생은페어 작성자 05.16 17:49  
그래도 이건 탈퇴탈퇴 뻘짓하던색기 색출해야합니다ㅎㅎ
절대기풍 05.16 17:57  

알게되는것과 공개는 차이가 있다고 봅니다 쪼랩형~

형이 공개를 하고 안하고에 따라 달라지는 건 형의 기분밖에 없어요 결과가 달라지는것도 아니니..

개인적으로는 공개를 원치 않습니다.

하지만  어떤 선택을하셔도 결정하신 부분은 또 쪼랩형 의견이기에 존중하겠습니다~!

다모아뱅커로 05.16 18:05  
와 부계정도 다 아는사람이라니..
아싸리 05.16 17:55  
헉? 부정행워자였어요? 이런 됀장~~~~~~~
인생은페어 작성자 05.16 17:56  
네 부정에 부계정에ㅋㅋㅋ
아싸리 05.16 17:57  
어이구~~~ 어떻게 그렇게 뻔뻔할 수가...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