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너먼트 순위가 발표되고 심정!

홈 > 온라인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토너먼트 순위가 발표되고 심정!

celebrity 38 230 0 0
셀렙이는 6위를 하였으며! 5위분과는 3만5백원차이이다요!

 3만5백원차이로 40만쿱이 두장에서 한장이됬다! 라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원래 어제 10등이였어서 제발 올라오지는 마라! 라고 생각하던 상황이라 그런지 더할나위 없이 기쁘다요...♥

그리고...셀렙이가 토너 3등했을때!
1 2위였던 베민회원님 두분도 부정참가자가 아니였기에 더더욱 마음이 편하다요♥

쪼랩 오빠 진짜 진짜 탐정해줘서 고맙고 항상 토너먼트로 셀렙이를 설레게 만들어주는 파라오도 고맙다고한다요♥♥

38 Comments
인생은페어 05.16 17:22  
그치만 아직 누가부정인지, 허니님 결과가 남았
celebrity 작성자 05.16 17:23  
마따요 차근차근 진행되겠지잉?♥
수퍼쪼랩M 05.16 17:24  
그분 부정 탈락요.
인생은페어 05.16 17:25  
정리해서 글좀 올려주셔용!! 사과한거 취소하게
celebrity 작성자 05.16 17: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퍼쪼랩M 05.16 17:26  
제가 그때 다들 사과하지 말라고 말리고 싶었지만....어쩔수가 없었네요. 다들 속좀 시원해 질수 있게 쿨링타임좀 가지고 저녁이나 밤에 올리겠습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156 Lucky Point!

인생은페어 05.16 17:27  
네ㅎㅎ
celebrity 작성자 05.16 17:27  
29만원 백퍼 그냥 먹고 짼거임...29입금하고 만원 벳하고 안맞아서 출금?? 웃기지말라고 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걸음으로 05.16 17:22  
축하드려요 ㅎㅎㅎㅎㅎ축하포카
한걸음으로 05.16 17:23  
리스웨트~❤
celebrity 작성자 05.16 17:23  
♥♥♥♥ 고맙다고한다요오♥♥
사자수 05.16 17:23  
아쉽지만 그래도 나이쓰~~~~
celebrity 작성자 05.16 17:24  
어우 11위할까봐 조마조마 하고있었어서 그런지 행복이 더크다요♥
마하반야 05.16 17:23  
와 쏄쨩.. 못하는게 뭐야? 축하해ㅋㅋ
celebrity 작성자 05.16 17:24  
앝ㅋㅋㅋㅋㅋㅋㅋㅋㅋ외모?라고 되있던 전 댓글 봤었지롱!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하반야 05.16 17:33  
아ㅋㅋ 사이좋게지낼라고 수정했다구ㅋㅋ
celebrity 작성자 05.16 17: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커엽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하반야 05.16 17:35  
쏄짱은 왜 정상연애는 못하냐구ㅋㅋㅋㅋ 기풍님이그랬음
celebrity 작성자 05.16 17:40  
잉 왜징?ㅠ 셀렙이 남친 잘 만나고 다니는뎅....ㅠ
마하반야 05.16 18:09  
남친부럽다구~~
절대기풍 05.16 17:24  

댓글이 수정되었다 그새 ㅋㅋㅋㅋㅋㅋ

절대기풍 05.16 17:25  

나도 거기에 답글달고 있었는데 사라졌데 ㅋㅋ

celebrity 작성자 05.16 17:25  
그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기풍 05.16 17:27  

설렙이는 정상적인 연애를 못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하반야 05.16 17:35  
아ㅋㅋ 보셨군요 기풍님ㅎㅎ 근데 쏄짱은 왜 정상연애못해요? 무슨 특이한 페티쉬라도있나봅니다?ㅋㅋ
절대기풍 05.16 17:44  

답변은 본인에게  직접 ㅎㅎㅎㅎㅎㅎㅎㅎ

다모아뱅커로 05.16 17:23  
축하한다요!!!
celebrity 작성자 05.16 17:25  
77ㅑ 르르르릉♥
공자노자007 05.16 17:23  
쎌님 대단하시네요 ㅎㅎ 저번에 이어 이번에도 상위권 !!
celebrity 작성자 05.16 17:25  
히히 기부니가 죠으다요오♥♥
공자노자007 05.16 17:29  
담엔 1등함 가셔야죠ㅎㅎ
celebrity 작성자 05.16 17:29  
히히 한번 도전해보겠다요오♥♥
공자노자007 05.16 17:38  
전 그때는 20위권 안으로 가볼게요ㅋㅋㅋ
댕댕이교수 05.16 17:24  

ㅊㅊㅊㅊㅊㅊㅊㅊㅊ

celebrity 작성자 05.16 17:26  
♥♥♥♥ 감사하다요옹♥♥♥♥♥
슬롯대장 05.16 17:25  

설렙님도 초고수 엿군요...배민에는 고수가 너무많어+.+

celebrity 작성자 05.16 17:26  
앜 ㅋㅋㅋㅋㅋㅋ다들 배민출신이 많다며!!♥♥ 3등도 4등도 6등도!!ㅋㅋㅋㅋㅋㅋ
단테의연인 05.16 17:59  

축하해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39 Lucky Point!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