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 밥먹고 커피한잔하고오니 뭐이리 많은일들이.......

홈 > 온라인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오메 밥먹고 커피한잔하고오니 뭐이리 많은일들이.......

댕댕이교수 52 206 0 0

고흐경찰사건에


달나라카지노 샷다내리고


페어님???? 협박에


아벤환전 강빠따에


뭔 한달치 사건이 몇시간만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52 Comments
토토서이 04.14 23:09  

교수님 하이요~~

댕댕이교수 작성자 04.14 23:10  

오오....잼나는일이 많았군요 까비 ㅜㅜㅜㅜㅜ

Congratulation! You win the 79 Lucky Point!

토토서이 04.14 23:12  

ㅋㅋㅋ오늘 게임은 마무리요 ?

댕댕이교수 작성자 04.14 23:13  

일단 음......ㅋㅋㅋ 00시30분에 아벤출석하고 메이져리그 가면잘듯요 ㅎㅎㅎㅎㅎ

토토서이 04.14 23:15  

네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댕댕이교수 작성자 04.14 23:17  

흐흐 !! 아벤 출석하셔야쥬????? ㅎㅎㅎㅎㅎㅎㅎㅎ

토토서이 04.14 23:18  
저 진짜 진지하게 고민중이유...게임이 너무 안풀려서 그냥 몇일 쉴ㅈ..
댕댕이교수 작성자 04.14 23:19  

아벤지금껏 개근이시면 아까운디 결석하기는 ㅠㅠ

토토서이 04.14 23:20  
아니면 내일 게임해보고...또 지면 진짜 몇주 손절이요 ㅠㅠ
ㅋㅋㅋㅋ핫플에오신걸 환영합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213 Lucky Point!

댕댕이교수 작성자 04.14 23:10  

여기가 찐이었네 ㅠㅠㅠㅠ

구스 04.14 23:09  
띠용~~ ㅎㅎ 익사이팅 베민~~!! ㅎㅎ

Congratulation! You win the 75 Lucky Point!

댕댕이교수 작성자 04.14 23:11  

현장에있지못해 안타까울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절대기풍 04.14 23:09  

오늘은 가정의 날이이깐요~ ㅋ

댕댕이교수 작성자 04.14 23:11  

아하 ~~~~~~~~!!!!!!!!!!!!!!!!!!

댕댕이교수 작성자 04.14 23:12  

아 이거 정리가안되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특히 러브체어님글은 잠겨서 파악이안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기풍 04.14 23:16  

그건 아벤에서 돈 잃던 유저하나가 아벤 운영진과 아는 사이라는데 (그건 확실치 않지만..)


징징대서 아벤에서 포인트(무려 100만 포인트) 던져줬는데....그걸 다잃었는지..(그건 확실치 않지만..)


여기다가 대고 내가 운영진알고,, 사무실 위치랑 다 파악해서 지금 접수하고 뭐가 진행중이다. 아벤쓰지마라!!


이런식으로 글 올려놨어요~!!

 


댕댕이교수 작성자 04.14 23: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꼬마 화나서 사탕달라 징징댄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기풍 04.14 23:21  

그래서 사탕을 줬는데 사탕을 길바닥에 떨어트리곤 더 큰 뗑깡을 시전한 케이스입니다!


댕댕이교수 작성자 04.14 23: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메 사탕떨구고 레고사달라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진짜 

celebrity 04.14 23:1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건이 펑펑터지는구나용...^^
댕댕이교수 작성자 04.14 23:15  

현장에없었음 ㅠㅠㅠ

celebrity 04.14 23:15  
넘나 아쉽...ㅠㅠ 실황을 봤어야됬는데ㅠㅠ
댕댕이교수 작성자 04.14 23:16  

아...다시보기 서비스 안대나여 베민은????????? 브이오디서비스 유로라도 보고싶은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celebrity 04.14 23:1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료라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인편!ㅋㅋㅋ
댕댕이교수 작성자 04.14 23:19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모아뱅커로 04.14 23:19  
ㅋㅋㅋ 댕형 오셨어유
복덩오리 04.14 23:14  

ㄷㄷ 사건이많아요 요즘 ㅠㅠ

댕댕이교수 작성자 04.14 23:15  

그르네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댕댕이교수 작성자 04.14 23:14  

오늘(14일자)대납은 여까지만 하고 낼 준비해야쥬 저도 방금 집와서 오늘 정산좀 ㅎㅎㅎㅎㅎㅎㅎㅎ

댕댕이교수 작성자 04.14 23:15  

그나저나 쥬댕이는 오늘하루종일 안보이노?????????????

절대기풍 04.14 23:17  

모든걸 걸었다는 오리온스 3쿼터가 .ㅜ.ㅜ 오버가 난 이후로 사라졌네요..

댕댕이교수 작성자 04.14 23: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또 초코파이에 모든걸 건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ㅋ 초코송이나 먹구있을것이지 

절대기풍 04.14 23:20  
초코파이 플핸승에 언더 (39.5) 걸었는데  초코파이는 이겼는데 점수가 59점...ㄷㄷㄷㄷ
댕댕이교수 작성자 04.14 23:21  

쿼터 실시간 걸었고만..........ㅋㅋㅋㅋㅋㅋㅋ

다모아뱅커로 04.14 23:21  
플핸에 언더는 걸면안되는조합인데.. 플핸을하면 오바가되버리는경우가 생기기에..
다모아뱅커로 04.14 23:21  
ㅋㅋㅋㅋ 초코송이 산거 보셨나보네여 역시 주디아버지
댕댕이교수 작성자 04.14 23: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실시간을 두폴더나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돈따서 바카라할라그런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니얌 04.14 23:19  
일하느라 아벤사건은 처음듣는데 흥미롭네요ㅎㅎ 100만원줬으면 다한것같은디..
댕댕이교수 작성자 04.14 23:20  

저건 사건도 아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활동좀 하던사람아닌가 러브체어님??????????

절대기풍 04.14 23:22  

러브체어는 자주가시는곳에 있는 기구이름이고..


러브페어라고........비슷한 아이디가 있었는데..오늘 아이디는 그 아이디가 아니라 손님 아이디더라구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494 Lucky Point!

댕댕이교수 작성자 04.14 23: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모아뱅커로 04.14 23:23  
ㅋㅋㅋㅋㅋㅋ
카레우동 04.15 00:04  

기풍님 말하는센스는 아무도못이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통령 04.15 00: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짐

Congratulation! You win the 378 Lucky Point!

인생은초이스 04.14 23:19  

4월14일 사건사고의날이네요 ~ 4자가 두개 들어가서 그런가!!

댕댕이교수 작성자 04.14 23:20  

오오 분석적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인생은초이스 04.14 23:21  

초딩수준의 분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댕댕이교수 작성자 04.14 23:22  

노노 csi급 분석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카레우동 04.15 00:03  

그 짧은순간에 베민 잠깐 다사다난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댕댕이교수 작성자 04.15 00:05  

그니까여 ㅋㅋㅋㅋㅋㅋㅋㅋ

본드님 04.15 00:10  

먼일잇엇나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