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모르는 세상에는 빠따큰 행님들이 많네요

홈 > 온라인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우리가 모르는 세상에는 빠따큰 행님들이 많네요

하노이잭팟 28 251 0 0

하루 롤링이 수억씩 되고..


가끔 에볼가봐도.. 특정아이디인분이 벳이 300~1000씩 되고


빠따큰 행님들 많네요..


어느동네 가보니깐 9만벳으로 슬롯하는 사람도 봤음..ㄷㄷ

28 Comments
하노이잭팟 작성자 04.14 22:56  

아침에 200벳 하고, 카드 나누는 10초 정도가 천겁의 시간 같던데 ㅋㅋ 심장이 벌렁벌렁

토토서이 04.14 22:56  

9만벳 슬롯..그건 빠따가 얼마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기풍 04.14 22:57  

9백원도 녹는 기분인데 ㅋㅋㅋㅋ

Congratulation! You win the 454 Lucky Point!

토토서이 04.14 22:58  

ㅇㅈ이요....사실 400원도 녹는기분이여

Congratulation! You win the 123 Lucky Point!

하노이잭팟 작성자 04.14 22:57  

그사람 2000배 그랜드잭팟 당첨되서 알게됨. ㅋㅋ 당첨금 1억 8천인가..

지니얌 04.14 22:56  
9만벳 슬롯형님 부럽다 그인생 도대체 개집프리한번 제대로터지면 천만원도 들오겠네
하노이잭팟 작성자 04.14 22:58  

참고로 9만벳 행님. 5라이언골드에서 2000배 터짐.. 그전에 얼마나 바쳤을진 모르겠지만 

Congratulation! You win the 497 Lucky Point!

오직슬롯 04.14 22:58  

에혀 9만벳에 천만이면 백배밖에 안 되는데. 일억은 나와야줘

Congratulation! You win the 166 Lucky Point!

마하반야 04.14 22:56  
세상은 넓고 빠따는 크네요..
하노이잭팟 작성자 04.14 22:59  

그니깐요.. 핵부자인가봐요

9만뱃슬롯 터치한방이면 ...어휴
절대기풍 04.14 22:58  

우리 매판 9만원 바카라도 신중할텐데 ㅋㅋㅋㅋ

그쵸...아 플이다 아니야 뱅이야 배팅종료 뱅 휴살았다.
하노이잭팟 작성자 04.14 22:59  

9만벳 프리구매도 망설이죠 ㅋㅋ

ㅋㅋㅋㅋ대박이네요 진짜

Congratulation! You win the 221 Lucky Point!

celebrity 04.14 22:57  
역시 세상은 넓었다아...ㅠㅠ
하노이잭팟 작성자 04.14 22:59  

그쵸 넓죠

오직슬롯 04.14 22:57  
강호에는 원래 숨겨진 고수가 많은 법입니다. 
하노이잭팟 작성자 04.14 22:59  

좀전에 아벤 행님 보니깐.. 역시 숨겨진 고수가 많네요

지니얌 04.14 23:01  
진짜 우리는 우물안의 개구리였구나ㅋㅋㅋ 그분들은 강남어딘가에서 하루 백만원짜리술드시면서 글켔죠?
하노이잭팟 작성자 04.14 23:07  

ㅋㅋㅋㅋㅋ 핵부자면 돈을 물처럼 쓰겠죠 ㅋㅋ 

복덩오리 04.14 23:01  

고수가 많다 요기 베민에도 고수가 즐비하지... 난... 하급무사쯤 되겠네

달려라허니 04.14 23:06  

숨겨진 부자가 많은거같에요 ㅎㅎㅎㅎ

인생은초이스 04.14 23:16  

돈많으면 뭘 못하겠어요~ 넘쳐흐르는돈 좀 뿌린거일수도 ㅋㅋㅋㅋ

사이버타짜 04.14 23:25  

보너스도 안받고 후기도 안쓰고 겜 다시하고싶네요 ㅋㅋㅋㅋ

햄릿 04.14 23:54  

진짜 보면 놀라워요

본드님 04.15 00:12  

돈들 많으신분 부럽 ㅠㅠ

씨오디리잉 04.15 10:32  

9만벳 슬롯은 레전드네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