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114는 참 신기한 사이트 입니다

신의일기 42 252 7 2
카지노 첫 가입 파라오 그리고
커뮤니티 첫 가입으로 114인데

파라오는 나한테 보장이라는 안정감을 줬고
첫 출금에 먹튀 안해서 ㅋㅋㅋㅋ

구글에서 가입했는데 그땐 옆동네 보증인것도
모를때입니다

114는 여기 가입하고나서 여러곳 가입해봤는ㄷㅔ
여기만큼 화목한 곳이 없네요

아직까진 여기빼고 제가 다녀본 모든곳이 개처럼
물어 뜯고 싸우고 참....
ㄸㄹ이들이 마니 존재 하는데

돈 잃고 화나는데 싸우면 더 화나겟쥬?
다들 머하는짓인지....

저도 화목한 분위기 좋습니다
나중에 토너 1등하면 여기 인수할 계획입니다

카지노114
CASINO114
No.1 카지노 커뮤니티
https://114onca.com
|와우바카라|바카라 쿠폰|바카라 포인트|온라인카지노,카지노사이트,온카지노,빅카지노,얀카지노,제왕카지노,카지노먹튀,사이트먹튀,토토먹튀,강친닷컴,텍사스홀덤,풀팟홀덤,온라인홀덤,슬롯머신,신규쿠폰,바카라사이트,,안전사이트,먹튀검증,슈어맨,롤링없는,3만쿠폰,카지노후기,마카오노블레스

42 Comments
신의일기 작성자 01.01 17:45  

이야 모야? 참 잘 썻네 추천하고 갑니다

달콤쌉싸르 01.01 17:49  
저도 실수로 비추....미안요ㅋㅋㅋ
절대기풍 01.01 17:54  
ㅋㅋ 달콤님 전 진짜 실수였어요 ㅋㅋㅋ
달콤쌉싸르 01.01 17:56  
네?
신의일기 작성자 01.01 18:01  
게 누구 없느냐? 당장 끌고 나가거라
달콤쌉싸르 01.01 18:03  
아휴..저오늘 슈퍼쿱 출금 못했어요ㅜㅜ한번만 불쌍히 여겨주세요ㅜㅜ
수퍼쪼랩M 01.01 17:46  
ㅋㅋㅋㅋ저 비추 잘못누름...ㅋㅋㅋㅋ
신의일기 작성자 01.01 17:47  

Congratulation! You win the 155 Lucky Point!

수퍼쪼랩M 01.01 17:47  
다시 추천누를려니 안눌러져요 ㅋㅋㅋㅋㅋ
신의일기 작성자 01.01 17:47  
수퍼쪼랩M 01.01 17:47  
나도 커뮤니티는 114가 첨인데...첨 가는곳 마다 대박임...정말 욕설 없고 평화로워서 너무 좋아요 114....저만 ㅈㄹ 안하면 정말 평화로운 곳임 ㅋㅋ
신의일기 작성자 01.01 17:48  
돈 좀 보태 인수하게
수퍼쪼랩M 01.01 17:51  
편의점 상품권도 되죠?? 현금 없어요..
신의일기 작성자 01.01 17:53  
아니 형님 동생분 아파트 한채만 처리하면??
수퍼쪼랩M 01.01 17:54  
그건 동생ㄱㅓ...전 개털...
신의일기 작성자 01.01 18:02  
부자오빠면 개털도 댑니다 횽님
114매니져 01.01 18:10  

114 인수하시면 저 승진 가능한가요 ? ㅋㅋㅋㅋㅋㅋㅋ

신의일기 작성자 01.01 18:14  
그쵸 사장입니다 캬캬캬
반고흐 01.01 17:48  
신님이 인수하면 나 직원으로 써줘요 >_< ♡ 투잡 가능!!!
신의일기 작성자 01.01 17:53  
아 오케이 메가볼 담당 술 담당 술 잘하니 영업팀
무리한 01.01 17:49  
실수로 비추누르셧다길래 추천눌렀습니다ㅋㅋ옆동네 어딘지는 모르겟지만 114가 최고~!
반고흐 01.01 17:50  
추천 나하나 그럼우라둘 !!!! 비추 누구야!!!!!
수퍼쪼랩M 01.01 17:51  
(모른척)
반고흐 01.01 17:52  
아니 나머지 한명 ㅋㅋㅋㅋㅋㅋㅋ
수퍼쪼랩M 01.01 17:53  
(달콤이가 한거 모른척)
반고흐 01.01 17:55  
미노몬 달콤이 손가락 없음 ㅜㅜ
신의일기 작성자 01.01 17:54  
찾아내서 때려줘요
달콤쌉싸르 01.01 19:04  
아휴..또설거지해야해요ㅜㅜ
수퍼쪼랩M 01.01 17:57  
그럼 발가락으로 했나보네...
달콤쌉싸르 01.01 17:57  
비추?내다왜!!!!!!오늘 슈퍼쿱 실팼다!!!!함만 봐도!!!

Congratulation! You win the 438 Lucky Point!

반고흐 01.01 18:37  
200 죽은 나한테 토너먼트 실패한게 말이가 발이가!!!!
신의일기 작성자 01.01 19:02  
ㅋㅋㅋㅋ 고흐님 화낫서 큰일낫떠
달콤쌉싸르 01.01 18:38  
200..아..먄..
반고흐 01.01 19:37  
괜찮아 이번달에 2000만원딸꺼야 ㅋㅋㅋㅋ꺄르륵ㅋㅋㅋㅋㅋ아버지가 이상해 드라마 존잼 ㅋㅋㅋㅋㅋ
달콤쌉싸르 01.01 19:37  
그건또 먼드라마공ㅋ
신의일기 작성자 01.01 17:54  
무리한님은 신사입니다
오늘도승리기원 01.01 17:49  
저도 첫커뮤니티 114입니다 다른분들이 옆동네 옆동네 하시는 거 보고 찾아봤습니다 근데도 114만한 커뮤니티가 없어요 ㅋㅋㅋㅋ 114 홧팅 !
아싸리 01.01 17:53  
저도 주주로...ㅎㅎ
IZONE채원 01.01 18:07  

나는 가입한지 이제 3~4달이라.....온라인 카지노 세계가 뭐가 먼지 잘 모르지만..


114는 좋은 건 알고 있습니다.....힛힛

Congratulation! You win the 487 Lucky Point!

114매니져 01.01 18:09  

감사합니다 ㅠㅠㅠ 새해부터 회원님들의 따뜻한 말씀에 ㅠ 누가보면 저희가 시킨줄 알겠지만 

앞으로 더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글입니다 .~ 앞으로 더욱 클린하고 화목한 분위기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모든 회원님들에게 매우 감사인사 드립니다 


아싸리 01.01 18:22  
위에 그림 슬롯 그림으로 보이는데... 큰일났네.... ㅠㅠ
114매니져 01.01 18:27  

ㅋㅋㅋㅋㅋ 제가 잘못했네요 ㅎㅎ 앞으로 이모티콘을 이렇게 많이쓰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제목

커뮤니티,토토홍보커뮤니티,토토홍보,토토검증,토토검증사이트,먹튀없는사이트,먹튀제보,먹튀검증해주는곳,먹튀제보하는곳,토토홍보하는곳,카지노114,카지노무료쿠폰,무료바카라,바카라신,온카후기 

Category

상태
  • 현재 접속자 296(35) 명
  • 오늘 방문자 2,651 명
  • 어제 방문자 2,694 명
  • 최대 방문자 3,842 명
  • 전체 방문자 729,931 명
  • 전체 게시물 26,448 개
  • 전체 댓글수 323,297 개
  • 전체 회원수 4,523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