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결국 하루만에 폰 팔았습니다

흑백 23 321 0 0
안녕하세요
사실 짐 단 돈 5만원도 구하기 힘든데
또 폰 팔아서 모험 걸어볼까 고민에 빠져있습니다
오늘도 사실 이겼다 졌다 반복 된다 보니
이런 생각 하는거 같아요
결국 갑자기 큰 돈이 생기면 한방에 혹 가는거 알지만
내 성격상 알면서 니 처먹어라 주는 스타일이라서
걱정이네요 내리막일때 숫자만 봐도 대충 승패가 나옴

카지노114
CASINO114
No.1 카지노 커뮤니티
https://114onca.com
|와우바카라|바카라 쿠폰|바카라 포인트|온라인카지노,카지노사이트,온카지노,빅카지노,얀카지노,제왕카지노,카지노먹튀,사이트먹튀,토토먹튀,강친닷컴,텍사스홀덤,풀팟홀덤,온라인홀덤,슬롯머신,신규쿠폰,바카라사이트,,안전사이트,먹튀검증,슈어맨,롤링없는,3만쿠폰,카지노후기,마카오노블레스

23 Comments
라쿤 2020.12.02 18:21  
하루에 기분이 오르락 내리락 하시네 ㅜㅜㅜㅜㅜ
청개구리 2020.12.02 18:21  

아휴...아휴,,,,왜그래요...ㅠㅠㅠㅠ

한입만 2020.12.02 18:22  

제목은 폰팔았습니다인데 내용은 팔아서 모험걸어볼까 

이번글로 아리쏭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 You win the 11 Lucky Point!

서브웨이 2020.12.02 18:28  

팔았데요 안팔았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노닷 2020.12.02 18:22  
오기는 위험합니다...조그만 돈이라도 지킬줄 알아야 실력도 늘고 돈도 모입니다ㅠㅠ
제발 2020.12.02 18:23  

열심히 따셔서 지키셔야지 매번............

디자이너 2020.12.02 18:24  
다시 열심히 따서 다시 사요 
선호도 2020.12.02 18:26  
굳이.. 이렇게까지....ㅠㅠ

Congratulation! You win the 326 Lucky Point!

흑백 작성자 2020.12.02 18:58  
중독임 ;;
불꽃카리스마 2020.12.02 19:06  
저정도면 심한 중독이신듯합니다...ㅠㅠㅠㅠ

Congratulation! You win the 315 Lucky Point!

우희 2020.12.02 19:34  

자중 좀 하셔야겟네여...ㅠㅠㅠㅠㅠㅠㅠ

동그라미 2020.12.02 18:27  

그렇게 까지 팔아서 게임을 해야되나요????? 애초에 생활비정도는 여윳돈은 좀 있어야 하지않나요 

덕배 2020.12.02 18:29  
다시 팔아도 제가격주고 못팔텐데........... 아깝네요 ㅠ

Congratulation! You win the 451 Lucky Point!

오스트랄로 2020.12.02 18:47  

겜하신지 얼마 안되셨나봅니다...

조절이 안돼시는거 보니..넘 빠지셨네여...ㅠㅠㅠㅠㅠ

흑백 작성자 2020.12.02 18:57  
막말로 내가 얼마나 더 먹었다고 그렇게 잡아 죽일까요?? 뻔한 결과도 보임 숫자 한장만 나와도~~

Congratulation! You win the 256 Lucky Point!

아싸리 2020.12.02 18:51  
절대 오기로 못이깁니다. 제경험답 입니다. 자증하시다보면 기회가 올겁니다. 힘내세요!
흑백 작성자 2020.12.02 18:56  
와 싸리님 온카 대해서 잘 아시는 분 같네요 항상 그놈의 오기 때문에 10번 중 8번 경우 죽었죠 ㅜㅜ
개코닭알 2020.12.02 19:37  
헐....흑랑아..ㅡㅡ

Congratulation! You win the 109 Lucky Point!

흑백 작성자 2020.12.03 13:38  
개코형님 흑랑이는 이젠 온카 떠날때가 되었다고 봅니다 점검이후 제 느낌인지 모르겠지만 아마도 엄청 심할뜻 지켜보세요 진심임~~
IZONE채원 2020.12.02 19:53  

헐........폰을......폰은 팔때 껌값일텐데......ㅠㅠ  힘내십셔....

왕눈이 2020.12.02 20:07  
부디 폰을 안파셨길요...ㅠㅠㅠㅠㅠㅠ
Pharaoh엘사실장 2020.12.02 20:39  

파라오엘사입니다 ! ㅠㅠ 흑백님 힘내세요 ~ 

복구하셔서 다시 좋은 폰 구입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

Congratulation! You win the 3 Lucky Point!

아껴쓰자 2020.12.02 21:10  

하;.... 진짜 왜이렇게까지 ㅠㅠㅠㅠ

아깝네요 하루만에 이렇게 판다는게 믿기지않습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77 Lucky Point!

제목

커뮤니티,토토홍보커뮤니티,토토홍보,토토검증,토토검증사이트,먹튀없는사이트,먹튀제보,먹튀검증해주는곳,먹튀제보하는곳,토토홍보하는곳,카지노114,카지노무료쿠폰,무료바카라,바카라신,온카후기 

Category

상태
  • 현재 접속자 281(23) 명
  • 오늘 방문자 1,614 명
  • 어제 방문자 2,959 명
  • 최대 방문자 3,842 명
  • 전체 방문자 717,261 명
  • 전체 게시물 25,147 개
  • 전체 댓글수 308,559 개
  • 전체 회원수 4,482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