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카지노 운영자 보시요

홈 > 온라인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업카지노 운영자 보시요

간달프 6 11572 0

멀쩡한사람 아이디 짤랏으면 그에대한 책임도져야지


전에도 말햇지만 무슨 문자를 그렇게 보내는지 ????


어쩌라구요? 


짤라버렷으면 홍보나 가입문자 안보내는거 정상아닌가요?


왜 자꾸 문자는 보내는가요? 사람가지고 장난치는건지


업카 사이트가니 채팅창이 안보여서 여기다 적으니


제발 문자 보내지 마시요.짤라버렷으면 디비도 지워주는게 예의지


====== = =======


114회원님들 이런글 올려서 미안합니다.

업카에 연락할 방법이 없어서요.이해해주시길


그리고 짤린이유는 뭐 블랙이겟죠.

처음에는 놔두다가 이제서야 짤라버리는데

진작에 알고 있엇지만 이리될줄 ㅋㅋ 어디어디 카지노랑 정보 같이 공유한다는거

전에 말햇던것 같은데요.


행여나 내가 뭔 사고쳐서 이러나? 이렇게 생각하는 회원님들계실까바 그럼


6 Comments
114매니져 2020.02.13 02:11  

안녕하세요 ^^ 해당부분 해당업체에 확인후에 저희가 따로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ㅠ

저희도 전달받은부분이 없던거라 사전에 텔레그램으로 연락을 주시지요 ㅠㅠ

해당부분 확인하고 저희 카지노114 운영진에서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314 Lucky Point!

킹성태 2020.02.13 10:10  

뭔 일이래...

길게 2020.02.13 13:12  

무슨일인지 잘 해결 되시길 바래요

UP카관리자 2020.02.13 13:18  

안녕하십니까 업카지노입니다. 먼저 좋지않은 글에 대한 답변이라 회원님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

저희뿐만이 아니라 모든 카지노 업체에서는 회우너 가입 승인시 여러가지 조회를 거친 후 정상 유저인지 문제는 없는지 확인을 하고 이용 승인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신규 업체 및 회원 유입이 많은 경우 한번에 몇 십명 이상, 하루에 백명 이상의 회원이 가입을 합니다. 그럴때는 미쳐 확인을 하지 못하고 승인이 처리 되는 경우도 생기고 중복 가입 및 악용 유저들에게도 이벤트가 적용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희 회사의 경우 미쳐 확인하지 못하는 부분을 보완 하고자 수시로 신규 회원님들의 기록을 조회하고 중복 가입 유무를 체크하여 회원님들의 쾌적한 이용 환경을 제공해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위에 간달프 회원님이 말씀하신대로 다른 카지노 사이트와 정보를 공유한다는 것은 명확한 근거를 가지고 하시는 말씀인지 모르겠으나 기본적인 회원님들의 개인정보등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그렇게 해봤자 회원님들께서 더 불신하시고 이용을 하지 않으실 뿐더러 어느 회사에서 본인들의 회원 정보를 팔겠습니까.. 근거없는 추측은 개인의 자유이나 그런한 정보를 마치 근거있는 사실인양 커뮤니티에 기재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간달프 회원님의 경우 저희쪽에 2019년 11월 29일에 가입 후 신규 체험 이벤트도 참여하시고 이용내역 없으시고 2020년 1월 29일에 문자 받으셧다고 내용 확인 차 1차 채팅, 2020년 2월 5일에 이벤트 미적용시 롤링규제에 대한 문의 후 다음에 이용하신다는 말과 종료된 2차 채팅, 2020년 2월 6일 저희 에이전트쪽에서 보낸 홍보 문자 받으시고 연락안되게 해달라고 처음으로 말씀하셧고 저희도 에이전트측에 전달하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고 회원님의 조회 결과 여러가지 내용이 확인되고 근 3달동안 저희 사이트 이용 내역이 전혀 없으신점을 종합하여 회원님의 아이디를 차단 그 사실을 회원님께 말씀드렸더니 알겠다고 하시고 나가신 3차 채팅 이후 이렇게 카지노 114에 글을 쓰셨습니다. 저희가 로그인이 되지 않아도 텔레그램으로 대화 시도를 충분히 하실 수 있었고 저희와 대화를 하시려면 충분히 가능했던 부분인데 회원님께서 커뮤니티에 글을 올리셔서 저희도 이렇게 해명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저희쪽 텔레그램으로 문의 주시기 바라며 다른 카지노 114 회원님들께서도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저희 업카지노는 정상적인 이용 유저분들에게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 드리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며 입출금 부분에서도 불미스러운 일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용하시는데에 불편하시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카즈아스탄 2020.02.13 15:59  

잘 해결되신건가

주디 2021.02.19 15:08  
구멍가게여

Congratulation! You win the 379 Lucky Point!

제목